스포츠조선

TGI프라이데이스, Sweet Tea Time 메뉴 운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26 14:38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 www.tgif.co.kr)가 27일부터 평일 오후3시부터 6시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의 Sweet Tea Time 메뉴 3종을 운영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스윗 티 타임 메뉴는 달콤수다, 상큼수다, 시원수다의 3종 세트로 운영되며 메뉴는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여유와 편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간단 메뉴로 운영된다.

달콤수다세트는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디저트 메뉴인 브라우니 옵세션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고, 1,000원 추가 시 TGI프라이데이스의 키즈 음료 5종 중 1개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다.

상큼수다세트는 TGI프라이데이스의 에피타이저 메뉴(본리스 윙, 후라이드 머쉬룸, 잭 스트립, 버팔로 윙) 중 1개 메뉴와 에이드 2잔을 제공한다. 시원수다세트는 400CC 맥스 생맥주 2잔과 .나초칩을 제공한다. 가격은 상큼수다세트 6,000원, 시원수다세트 5,000원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Sweet Tea Time 메뉴는 식사로는 부담스러운 시간에 카페형 의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운영을 통해 TGI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여유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라고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의 Sweet Tea Time 메뉴는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TGI프라이데이스 26개점에서 운영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운영이 제외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