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두투어,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부문 대상 수상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24 12:12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지난 23일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Korea Best Brand Awards'에서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모두투어는 올해 처음으로 여행사부분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SK텔레콤, 대한항공, 싱가포르 항공, 한국관광공사 등 다수의 업체가 각 부분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21세기 무한경쟁 시대에 기업간 경쟁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브랜드 가치이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만큼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며 "최고의 브랜드를 유지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관광레저 그룹으로 도약하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 과학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Korea Best Brand Awards'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제정된 상이다.

한편, 지난해 모두투어는 포브스 아시아 선정 아시아 200대 유망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여행업계 리딩기업으로 강력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여행 패키지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개별여행시장, 호텔사업, 레저사업 등 신규 수익모델을 찾아 과감한 투자를 통해 글로벌 관광레저그룹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항공테마사업본부를 신설해 개별여행시장 판매강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회사인 '모두투어 자기관리 부동산투자회사' 를 설립해 향후 호텔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