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비즈니스, 데이 백을 대표하는 브랜드 'TUMI(투미)'가 23일 서울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알파2 (Alpha2)컬렉션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방탄나일론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기능성을 기반으로 제작된 기존 알파의 뛰어난 기술력과 기능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14가지의 특허와 30가지 이상의 혁신기술들로 더 강력해졌다. 듀라폴드(Durafold™) 시스템과 내장형 바퀴 등을 통해 제품의 수납공간이 더욱 넓어졌으며 충격을 방지해 주는 모서리 범퍼와 TUMI 특허의 엑스 브레이스 45 (X-Brace 45®)핸들 시스템 등을 통해 제품의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확장시스템 레버락(Lever Lock™) 은 레버를 이용해 두 단계에 걸쳐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가방을 더 쉽고 편리하게 최대 2.5인치까지 확장할 수 있다. 디자인도 스마트해 졌다. 상단과 측면의 손잡이가 평평하게 디자인돼 내부공간이 더 넓어졌으며, 하단 손잡이 또한 컨베이어 벨트에서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도난이나 분실에 대비한 숫자 20자리의 TUMI 고유의 트레이서가 외부에 부착돼 눈에 띨 수 있게 했다.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위한 새로운 수트 수납 시스템도 추가했다.
알파2(Alpha2) 컬렉션의 여행 제품 군은 캐리온(20", 21"), 패킹케이스(24",27",29"), 더플형 캐리어, 가먼트 캐리어 등 사용자의 목적 별로 세분화 되어 있다. 색상 또한 다양해 블랙(Black), 에스프레소(Espresso)컬러 외에 알파2 출시기념 스페셜 에디션 그레이/오랜지(Grey/Orange) 컬러가 출시됐다.
이번 S/S 컬렉션은 TUMI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 기술적인 혁신 그리고 ?뗌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여행, 비즈니스, 데이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이날 선보인 TUMI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전국 공식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