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설날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전국 50개 직/가맹점 및 백화점에서 신제품 '쿡플러스 조리용품 3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비타민 시리즈'와 같이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타민2 냄비 시리즈'는 2014년 주방을 더욱 생기 넘치게 만들어줄 제품이다.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한 옐로우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보다 모던해진 디자인을 자랑한다. 내부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으로 처리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욱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조리를 도와준다.
'프리마 프라이팬'은 일반 프라이팬과 보다 깊은 웍으로 구성됐으며 7종 강화시스템을 적용, 더욱 강력해진 코팅력과 내구성으로 전이나 볶음 등 기름기와 염분이 많은 명절 음식 조리 시에도 눌러 붙지 않으며 오랫동안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순도 알루미늄(99.9%) 소재로 고른 열전도율을 자랑해 어느 한 부분도 태우지 않고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락앤락 프랜차이즈팀 한기진 부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몸과 마음이 바쁠 주부들을 위해 명절 음식 조리 시 특히 유용하게 쓰일 신제품 3종을 할인행사와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2014년을 함께 할 새로운 주방용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하고 새해 첫날인 설날부터 즐거움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