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락앤락, 설날 맞아 신제품 쿡플러스 조리용품 3종 할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22 12:53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설날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전국 50개 직/가맹점 및 백화점에서 신제품 '쿡플러스 조리용품 3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하게 쓰일 뉴밀키 및 비타민2 등 냄비 2종과 프리마 프라이팬 1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을 최대 30%라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명절 맞이와 더불어 2014년을 맞아 낡은 조리용품을 교체,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특히,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디자인이 눈에 띄는 '뉴밀키 냄비 시리즈'의 경우, 최근 유행인 복고 열풍을 타고 출시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 특수 공법인 아노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피막처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소재 특성상 초경량 무게와 높은 열전도율이 특징이다. 때문에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해 사용할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

지난 '비타민 시리즈'와 같이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타민2 냄비 시리즈'는 2014년 주방을 더욱 생기 넘치게 만들어줄 제품이다.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한 옐로우와 레드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보다 모던해진 디자인을 자랑한다. 내부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으로 처리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욱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조리를 도와준다.

'프리마 프라이팬'은 일반 프라이팬과 보다 깊은 웍으로 구성됐으며 7종 강화시스템을 적용, 더욱 강력해진 코팅력과 내구성으로 전이나 볶음 등 기름기와 염분이 많은 명절 음식 조리 시에도 눌러 붙지 않으며 오랫동안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순도 알루미늄(99.9%) 소재로 고른 열전도율을 자랑해 어느 한 부분도 태우지 않고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락앤락 프랜차이즈팀 한기진 부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몸과 마음이 바쁠 주부들을 위해 명절 음식 조리 시 특히 유용하게 쓰일 신제품 3종을 할인행사와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2014년을 함께 할 새로운 주방용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하고 새해 첫날인 설날부터 즐거움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