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Nike Flyknit Lunar2)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21 13:02


나이키가 가벼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겸비한, 플라이니트 시리즈의 신제품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Nike Flyknit Lunar2)'를 선보인다.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 2'는 작년에 발표되어 전 세계 러너들의 찬사를 받은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1+'의 뒤를 잇는 러닝화이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지지력을 겸비한 플라이니트 갑피와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루나론이 결합된 제품이다. 롭 돌란(Rob Dolan) 러닝 부문 디자인 디렉터은 "이 두 가지 기술의 조합은 마법이라고 표현해도 손색없을 정도"라고 표현했다.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에 적용된 플라이니트 기술은 가벼운 거미줄 조직이 강철보다 강한 것과 같이 니트 조직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강한 지지력과 강성을 자랑한다. 또한, 러닝 시 설포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되었으며, 플라이와이어 케이블을 갑피와 결합시켜 발을 효과적으로 지지하고 최상의 러닝을 가능케 한다.

달 위를 무중력 상태로 걷는 우주 비행사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루나론은 각기 다른 밀도를 가진 부드러운 코어 폼과 견고한 캐리어 폼 2가지의 소재를 결합해 만들어져 더욱 자연스럽고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밑창의 경우 러닝 시 발에 가중되는 압력을 디자인 요소로 형상화한 '프레셔 맵핑(Pressure Mapping)'이 적용되어 장시간 러닝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 플라이니트 루나2'는 전문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프로 러너들은 물론, 이제 막 러닝을 시작한 초보 러너들에게도 적합한 러닝화로 전국 나이키 러닝 전문 매장 및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