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직도 설 선물 준비 못하셨나요? 2014년 갑오년 설 선물 추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21 09:26


2014년 갑오년 새해 첫 명절 설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는데 아직도 감사의 인사를 전할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상품권, 현금과 같은 간편한 선물이 아니라 받는 사람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까지도 전달 받을 수 있는 실속형 설 선물을 추천한다.

◆사회초년생에게는 심플한 비즈니스캐주얼

새해에 새롭게 일을 시작하려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브리프케이스보다 활용도가 높은 백팩이 인기를 끌고 있어 너무 무겁지 않은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을 선물한다면 보다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쌤소나이트의 리베 백팩은 가벼운 소재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캐주얼에는 물론 정장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방 내부에는 노트북과 아이패드 슬리브 뿐 아니라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 마련으로 스타일에 효율성까지 더 해 사회 초년생들에게 특히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폭이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끈에 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다. 네이비, 그레이,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큰 강점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신혼부부를 위한 설맞이 그릇 세트

주로 2인용 식기를 구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나 감각적이면서도 정갈한 설 상차림을 원하는 30·40대 주부들에게는 '설 맞이 코렐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설 아침상에 올리기에 제격인 떡국기 세트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설 식탁을 즐길 수 있는 디너세트, 밥공기?국대접세트, 파스타볼 세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구정 명절 상차림을 넉넉하게 만들어 줄 코렐 선물세트는 1월 중순부터 전국 주요 대형할인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디 안티에이징까지 신경써주는 겨울철 피부 보습제품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一理)가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꿀 수 있는 탄력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젊고 건강한 피부와 바디 라인을 가꾸기에 좋은 일리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보디 피부 안티에이징에 고민이 많은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으로,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보습을 넘어 탄력과 노화 징후를 개선해준다. 천연 오일을 10% 이상 함유한 고보습 워시인 토탈에이지 보디워시, 식약청 인증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보다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토탈에이지 바디로션 정품과 샘플이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고 건강한 손을 만들어주는 핸드크림 샘플이 들어있다.

◆겨울철 남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선물 세트

겨울에 특히 더 피보습을 신경써야 하는 남성들을 위해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에서 지난 한해 가장 사랑 받았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옴므 마린 에너지 세트(7만원 대)를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마린의 생명력을 피부에 전하여 남성의 약해진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스페셜 케어로 옴므 마린 에너지 2종(스킨, 로션 각 125ml/ 7만원 대)과 증정품 옴므 마린 멀티 클렌져(15ml), 스킨(25ml), 로션(25ml), 브라이트닝 세럼(5ml)을 함께 구성했다.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 또한 남성 라인인 설화수 정양 2종 세트(11만 5천원대)를 출시했다. 스킨 하나로 그 이상의 가치를 주는 한방 에센셜 스킨 '정양수'와 매끄러운 얼굴로 만들어주는 한방 로션 '정양유액' 본품과 정양라인 견본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 속 잦은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활력을 줄 것이다.

◆ 조카에게는 직접 창의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체험전 티켓

어린 조카나 동생이 있다면 교육적 의미가 담긴 체험전 티켓을 선물하는 것도 가족들의 점수를 딸 수 있는 좋은 방법. 최근에는 기프티콘 형식의 모바일 티켓을 발행하는 곳도 있어 '주고, 받기'가 더욱 편리하다.

내달 16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교육마술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는 어린이부터 부모세대 모두가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마술' 콘텐츠와 EBS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의 접목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이 이뤄지는 '교육마술' 체험의 장이다. 마술을 통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해당 마술에 대한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해 아이 스스로 마술 원리를 깨달을 수 있도록 사고의 흐름을 유도시켜 준다. 티켓은 이상한 마법학교 홈페이지, 인터파크, 예스24에서 구입 가능하고, 구입 시 지정한 연락처로 모바일 티켓을 발권해 교환, 대기 등의 불편 사항을 최소화했다. 가격은 2만5천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