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국 주방용품 옥소 굿그립, 제품 평가단 1기 발족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9 12:17 | 최종수정 2014-01-19 12:17


옥소 굿그립이 제품 평가단 1기를 발족한다.
사진제곱=옥소 굿그립

미국 주방용품 판매 1위 브랜드 '옥소 굿그립(OXO Good Grips)'이 20일 오후3시 역삼동 본사에서 제품 평가단 1기를 발족한다.

옥소 굿그립 제품 평가단은 옥소 굿그립의 다양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제품 평가단은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며 1월에는 제품 평가단과 함께 요리 전문가 및 소비자, 마케팅관련 담당자들이 모여 2014년 옥소 굿그립의 새로운 제품을 평가한다. 1월에 소개될 옥소 굿그립의 신제품은 야채탈수기, 줄리엔 필러, 실리콘 터너 등 옥소 굿그립만의 편리한 기능과 그립감이 강화된 제품들이다.

옥소 굿그립의 마케팅 담당자는 "
옥소 굿그립 제품 평가단은 옥소 굿그립의 우수한 기능과 그립감을 좀 더 정확하게 알리고자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벤트다. 이번 제품 평가단을 통해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보고, 요리 전문가의 리뷰 및 다양한 사용법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 디자인(Universal Design)의 아이콘이 된 옥소 굿그립은 관절염으로 주방기구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아내를 위해 남편이 직접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설계를 하면서 시작된 제품들이다. 현재 500개 이상의 획기적인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국제 기구와 국가들로부터 인정받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편, 옥소 굿그립의 전 제품은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