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 챔프스터디, 이러닝 콘텐츠 품질 인증 획득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9 11:09 | 최종수정 2014-01-19 11:09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대표 강의 2종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제공=해커스 챔프스터디

동영상강의 전문 포털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의 대표 강의 2종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으로부터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을 받은 강의는 왕초보영어 강좌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New edition'과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 리딩 전면개정판 문법강의'이다.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을 기념해 해당 강의 할인 및 환급 행사를 진행한다. 품질인증을 받은 챔프스터디의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동영상강의 교재 및 강의 구매자는 교재비와 수강료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수강권으로 환급 받는다. 21일까지 해커스 토익 리딩 전면개정판을 비롯한 해커스 챔프스터디 동영상강의를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강의를 구매하면 토익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으로 지원한다. 또 출석체크만 해도 10만원 수강권을 환급 받을 수 있다.

품질인증을 받은 해커스의 왕초보 영어강의 및 토익인강은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강의하며, 체계적인 5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예습부터 복습까지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초보자들을 위해 다양한 그래프, 표, 캐릭터와 그림이 수록돼 있으며, 문법뿐 아니라 쓰기와 말하기 콘텐츠도 포함돼 있다. 또 해커스 토익 리딩 문법 강의는 토익 리딩 기본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관계자는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을 통해, 해커스 강의의 높은 퀄리티와 그 우수성을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포부를 드러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