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페 제로투세븐 오픈하우스, ‘베이비샤워 파티’ 해드려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17 09:29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16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제로투세븐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오픈하우스 콘셉트로 부스를 구성했다. 유아동 의류부터 스킨케어, 수유용품까지 출산과 육아에 관련된 모든 제품과 정보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제공되는 베페 매거진에 수록된 응모권을 제출하면 매일 오후 3시, 추첨을 통해 알로&루, 궁중비책, 토미티피의 출산 용품으로 구성된 행운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부스를 찾는 모든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베이비샤워 파티'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이비샤워 파티에서는 카시트, 수유쿠션, 아기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뱃속의 아기에게 전하는 메시지 카드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샤워 이벤트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곧 태어날 아기를 축복하고 출산과 육아에 관한 지혜와 교훈을 서로 교환하는 장을 마련한다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