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리아, 페이스북 설문조사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12 08:54 | 최종수정 2014-01-12 09:03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페이스북 설문조사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시행한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및 신메뉴 개발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설문 내용은 '고객이 생각하는 패스트푸드는 무엇인가?', '패스트푸드에서 개선돼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와 같이 패스트푸드 업계 전반에 걸친 고객 인식과 개선점을 묻는 질문을 비롯해 '롯데리아에서 제공받고 싶은 서비스는 무엇인가?'처럼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 요구사항에 대한 것들이다.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300명에게는 롯데리아 치즈스틱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설문 조사 결과는 추후 롯데리아 페이스북에 컨텐츠로 제작해 공개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ria)에서 모바일과 PC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창구를 활용 할 계획"이라며 "국내 최초의 패스트푸드점이자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35주년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0월 롯데리아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추억의 버거' 이벤트를 통해 30% 이상의 높은 선호도를 바탕으로 1984년 출시한 오리지널 리브샌드를 그대로 재현해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