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로 삼는 우선순위 중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다.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자 하는 것이 모든 이들의 가장 큰 소망이지만 대부분 작심삼일로 끝나기 마련이다.
비만이 지속되면 우울증 및 대인기피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감을 높여주고 탄력있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이요법, 운동 뿐만 아니라 최근 지방흡입술에 관한 관심 또한 급증하고 있다.
지방흡입술이란 과도한 비율로 축적된 피부 밑 지방층을 음압을 이용하거나 초음파를 이용하여 제거함으로써 몸매를 교정하는 수술법을 말한다. 과거에는 전신마취로 인한 지방흡입술의 부작용을 걱정했던 것도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전신마취를 하지 않으며 고도비만이나 잘 빠지지 않는 부분비만의 경우 지방흡입술을 병행하는 것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방흡입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쁘아뜨 성형외과의 임완수 원장은 "지방흡입은 수술적 요법인 만큼 자칫 부주의로 사망할 수도 있는 아주 위험한 수술이다. 수술에 대한 의료인의 노하우와 감각이 중요하므로 무엇보다 병원 선택을 잘 해야 한다. 지방흡입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인지, 의사의 경력이나 경험은 어떤지, 주변 사람들의 평은 어떤지 다각도로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임완수 원장은 "지방흡입을 고려할 때 단순히 비용만 비교하기 보단 병원의 전문의 수술경험과 경력을 먼저 따져봐야 수술 후 부작용이나 재수술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지방흡입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쁘아뜨 성형외과의 임완수 원장은 의료계 학회나 세미나를 통해 올바른 지방성형술을 전파하고 있는 리더로 잘 알려져 있으며, 10년 넘게 쌓아온 많은 경험에서 비롯된 숙련된 기술로 많은 환자들에게 날씬하면서도, 건강미 있는 몸매를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