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금융, 올해도 이승기-김연아 대표모델로 기용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07 14:22


김연아 이승기



이승기 김연아

KB금융그룹(www.kbfg.com)이 최근 이승기, 김연아와 모델 연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이승기와 김연아는 올해도 KB금융그룹 모델로 함께 서게 됐다.

이승기는 2009년 KB금융그룹 광고모델을 시작으로 6년째, 김연아는 고등학생 신분이었던 2006년부터 시작해 9년째 KB금융 모델로 활동한다. KB금융측은 '동일 광고모델을 장기간 운용하는 전략에 대해 금융의 기본 원칙인 안정과 신뢰의 이미지에 크게 기여하는 성공사례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실제 최근 한국대학신문이 조사, 발표한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금융브랜드에 KB금융그룹이 1위였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모델 연장 이유에 대해 "김연아 선수는 변함없는 기량으로 2014년 소치올림픽을 준비하고 있고, 이승기군은 음악,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최근 모델 호감도에서도 1위에 올랐다. 두 사람 모두 전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며 "두 사람의 성장에 KB금융그룹이 함께 할 수 있어 더 없이 기쁘고 특히 2014년은 두 사람에게 최고의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