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28개 전과목 평가 인증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07 10:13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 총 28과목을 평가인정 받았다.
사진제공=위더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www.edu2080.co.kr)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2013년 총 28과목을 평가인정 받았다.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을 제공하게 됐다. 보육교사의 경우 2014년 3월부터 기존 12과목에서 지정된 17과목을 수강해야 한다. 위더스는 이번에 전 이론과목인 16개를 인가 받아,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유일한 실습 과목 역시 위더스 사이트 내에 '1:1맞춤 실습지원센터'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효율적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위더스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전체 과목 인가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수강신청 시 과목 수에 상관 없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본 41% 할인은 제공된다. 2인이 동반 신청하면 45% 할인, 3인 동반 신청 시에는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도 최대 46% 수강료 할인이 제공된다. 모든 학습과정을 정상적으로 마쳤으나 평균 B학점 미만일 경우엔 100% 무료 재수강도 가능하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이 무료 재수강 제도를 통해 실습까지 100% 연계해주는 자격증 취득 보장 시스템을 운영하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위더스에서 단 한과목이라도 수강한 학습자 전원에게 주요 학습 사이트와 제휴를 통해 최대 70만원 상당의 자기계발지원도 하고 있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원격평생교육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지만 취득하고자 하는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전과목을 보유한 교육원에서 수강해야 학습일정에 차질없이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며 "원격평생교육원은 정부로부터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13년 교육부 과목 평가인증에서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전과목 평가인증을 받는 등 압도적인 콘텐츠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강의와 교수진 및 학습콘텐츠를 통해 변함없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생교육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더스는 최근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및 인증마크를 발급 받았다. 또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주관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