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비브라운, 누드글로우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07 09:06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새해 첫 신제품으로 '누드 글로우 컬렉션(Nude Glow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누드 글로우 컬렉션'은 실버 패키지에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컬러와 은은한 광채가 조합된 컬렉션으로, 반짝이는 주얼리로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듯 피부에 즉각적인 화사함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을 더욱 밝고 환하게 만들어 줄 누드 글로우 컬렉션은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진 4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크리스탈 아이 팔레트(6.2g, 7만 7천원대)는 눈가를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텍스처의 4가지 아이섀도우로 구성돼 있다. 매트와 스파클 텍스처의 4가지 누드톤 아이섀도우가 담긴 누드 아이 팔레트(6.2g, 7만 7천원대)는 은은하고 우아한 눈매 연출을 돕는다. 쉬어 립 칼라(3.8g, 3만 8천원대)는 매우 가벼운 질감으로 입술에 부드럽고 고르게 발려 거울이 없어도 깨끗하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손 끝까지 액세서리처럼 포인트를 더해줄 네일 폴리쉬(11ml, 2만 7천원대)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누드 글로우 컬렉션은 봄을 맞아 은은하게 반짝이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특히 아이 팔레트의 경우 매트, 소프트 쉬머 그리고 스파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믹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원하는 만큼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조언했다.

신제품 누드 글로우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