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 www.cjeducations.com)는 사운드 중심의 파닉스 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영어 SOUND PHONICS(사운드 파닉스)'를 선보인다.
사운드 파닉스는 아이들의 총체적인 영어 습득 기반을 다질 수 있는 파닉스 학습 프로그램이다. 기존 영어 파닉스 학습이 읽기와 쓰기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말하기와 듣기까지 고루 학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소리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음소 인식 훈련을 시작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기초 능력을 고루 향상시킬 수 있다.
앱과 교재, 교구가 연동된 입체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하듯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인공 캐릭터인 '파닉스 히어로즈'와 함께 미션을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학습에 재미를 더했다.
사운드 파닉스 스텝1은 유아전용 태블릿PC '씽클탭', 파닉스 학습 앱 패키지 14개와 리뷰 앱 패키지 3개, 플레이 앱 패키지 2개, 미니북 앱 패키지 1개와 미니북 26권 및 학부모 가이드 1권, 교구 1종(파닉스 드럼)으로 구성됐다.
CJ에듀케이션즈 관계자는 "잉글리시팝이 영어원서를 통해 아이의 자연스러운 말하기를 이끌어내는데 주력한 프로그램이라면 사운드 파닉스 스텝1은 영어의 가장 기본이 되는 파닉스를 중점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한 프로그램"이라며 "8월에는 스텝2도 선보일 예정이니, 보다 많은 부모들이 사운드 파닉스로 자녀의 영어 습득 기반을 다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J에듀케이션즈는 사운드 파닉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스텝1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스킵합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특별가 46만7천원에 판매한다. 씽클탭을 제외한 패키지 구매 고객은 씽클인증가 17만6000원에 '스킵합 런치백'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