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주 월요일 S멤버십 고객대상 모든 스시 1700원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3 09:47


세계 최대의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은 오는 1월6일부터 S멤버십 고객에 한해 모든 스시를 1,7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매주 월요일 최근 출시된 누름초밥 메뉴를 포함한 모든 스시를 접시당 1,7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단, 사이드 및 디저트(일부품목), 점심세트, 도시락 메뉴는 포함되지 않고,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본 이벤트는 전국 스시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S멤버십에 당일 가입 고객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시로의 S멤버십카드는 전국 7개 매장 및 스마트월렛에서 발급 가능하며, S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S멤버십 카드 홈페이지 신규 등록자에게 2천 포인트와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시로 홍보담당 홍현희 팀장은 "스시로 S멤버십 제도 시행 이후 멤버십 가입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크게 늘었다"면서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S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