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은 더 이상 수술이 아니다. 얼굴을 디자인하는 미(美)의 재구성이다. 그렇다면 가장 이상적이고 조화로운 미(美)를 위해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이렇게 어느 한 군데만 마음에 안 드는 것이 아니라, 총체적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 있다고 한다. 바로 엘프녀 성형이다. 엘프녀 성형은 뼈를 깎는 수술 없이 눈(Eye)성형, 코(Rhino)성형, 지방(Fat)이식만으로도 아름다워지는 성형이다.
눈 성형은 쌍꺼풀을 비롯해 앞/뒤트임 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등을 진행하게 되고, 코 수술은 코의 형태와 크기, 높이, 피부상태 등을 고려한 뒤 재료의 종류와 크기를 선택해 진행하게 된다.
게다가 보형물이 아닌 본인의 지방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고,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엘프녀 수술은 얼굴에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아름다우면서도 어려 보이며, 세련된 이미지로 탈바꿈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신용원 대표원장은 "성형은 매우 정교한 수술이다. 특히 엘프녀 성형은 정면에서는 물론이고 45도의 각도와 90도의 완전한 옆모습까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어색하지 않은 입체감을 만들어내야 하는데, 그만큼 고도의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만큼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부터 수술까지 체계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