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쌤소나이트,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 참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8 16:14 | 최종수정 2013-07-18 16:14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 (www.samsonite.co.kr)는 부즈클럽의 캐니멀(Canimals)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7월 17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리는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13'에 참가한다.

쌤소나이트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서울캐릭터 라이선싱페어'에 부스를 설치하고 쌤소나이트의 어린이 가방 라인인 쌔미즈와 캐니멀의 콜라보레이션 '쌔미즈 바이 캐니멀(Sammies by Canimals)' 시즌 Ⅰ과 Ⅱ 캐리어를 선보인다. 올해는 특별히 현장 구입 고객들을 위해 10% 현장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스를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도 준비했다.

MBC '아빠 어디가'에서 아이들이 착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쎄미즈 바이 캐니멀 캐리어는 아이들 맞춤형 가방으로 외부 충격에도 강한 ABS 소재에 탄력이 좋은 폴리카보네이트를 적용했다. 체격에 맞춰 조정 가능한 다단계 핸들과 부드러운 휠 시스템은 아이들도 편리하게 가방을 끌 수 있게 도와준다. 캐리어 가격은 199,000원.

아시아 최고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인 '서울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3'에는 국내외 170개 콘텐츠 업체와 관계자와 라이선싱 관련 기업이 참여해 라이선싱 산업의 비전과 희망을 제시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