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리아나, 립스틱·틴트·자외선 차단까지 3in1 립스틱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8 13:22 | 최종수정 2013-07-18 13:23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에서 올 여름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손색없는 핑크색 립스틱과 틴트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까지 하는 '글램3 핑크 듀오 선 립스틱 SPF13'을 출시했다.

'글램3 핑크 듀오 선 립스틱'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해주며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립 틴트가 풍부한 광택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과일복합추출물과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해바가리기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 표면의 수분 손실을 억제하며 Moisture Wrapping System으로 입술 건조 현상을 최소화하여 오랜시간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깔끔한 사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SPF13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 있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며 우수한 피팅력과 균일한 발림으로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백설희 브랜드 매니저는 " 최근 선명한 빛깔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김하늘처럼 생동감있는 핑크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면 피부톤이 한 톤 밝아 지는 효과가 있다"며 "끈적임 없는 깔끔한 사용감으로 평소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를 모두 사용하는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