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영어, 여름방학 토익고득점 겨냥 무료컨텐츠 선보여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7-18 11:28 | 최종수정 2013-07-18 11:25


영어전문포털 해커스영어(www.Hackers.co.kr)가 여름방학 시즌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토익 고득점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무료로 인기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까지 대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게임 형식으로 토익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보카게임'과 '토익 배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카게임은 토익 단어를 게임형식으로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로,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영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토익 배틀은 제한 시간 동안 토익 어휘와 LC, RC 문제를 풀어보는 게임이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다양한 문제들을 접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누구나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합산된 점수로 대학별, 개인별 점수에 따라 포켓포토, 인강 100만원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토익 출첵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2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후 해커스영어에서 제공되는 무료 토익 인강을 8월 12일까지 수강 및 출석체크를 하고 수강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토익 응시료 전액 지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무료 강의는 토익학습자들이 여름방학 안에 토익공부를 끝낼 수 있는 해커스영어의 인기 콘텐츠로, 해커스 토익 리딩과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2가지 교재의 강좌로 구성됐다.

해커스영어 관계자는 "많은 학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며 "이번 프로그램들은 짧은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들로, 토익 점수를 올리는데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