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지효 '음치송', 벌써부터 대박 느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09:39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피자업계 베스트 브랜드인 미스터피자는 최근 공개한 CM송을 소재로 한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송지효 음치송 UCC 페스티벌'은 음치의 대표 연예인인 송지효가 불러 화제가 된 미스터피자의 CM송을 소재로 참신한 UCC를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본인만의 개성이 반영된 아이디어로 댄스나 모창 등의 영상에 담아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고객 참여형 페스티벌이다.

응모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event/event_view.asp?seq=2797)를 통해 6월 23일까지 가능하며, 수상자는 6월 29일 발표한다.

응모부문은 댄스, 모창, 자유 세 부문으로 응모 가능하며, 각 부문별로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총 12명에게 수여된다. 또한, 응모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CGV 영화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실제 음치로 알려진 송지효가 직접 부른 CM송이 바이럴영상과 메이킹필름을 통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송지효가 부른 '더 쉬림프' CM송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UCC 페스티벌을 기획하였다"며 "개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지닌 많은 참가자의 도전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