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에그포어 더워 토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09:07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여름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 헤드는 깨끗하게 비우고 모공을 촘촘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모공 수렴 토너인 '에그포어 더워 토너(Eggpore The War Toner)'를 새롭게 출시한다.

모공 관리를 위해 토니모리가 제안하는 에그포어 더워 토너는 스킨 케어의 시작이 아닌 바로 클렌징 마무리로 모공 속의 노폐물과 블랙 헤드 제거는 물론, 핵심 원료인 anti-hot pore Complex가 손으로 인한 마찰, 사우나, 강한 햇빛 등 뜨겁게 달아 오르고 붉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시원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모공을 촘촘하게 조여주는 쿨링 토너이다. 그리고 모공을 확장시키는 기름지고 번들거리는 피부의 피지를 닦아내주고 청량하고 프레시한 사용감으로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로 가꾸어줄 뿐 아니라 모공 케어 전후로 피부를 정돈하고 매끈한 모공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 5가지 무첨가의 순한 성분과 더불어 500ml나 되는 짐승 용량에 펌프까지 장착한 편리함까지 갖춰 누구나 사용 가능한 착한 토너이다.

여름철, 모공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토니모리만의 비밀병기 '에그포어 더워 토너'는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