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가 NFC 기반의쿠폰ㆍ스탬프 서비스 'tapp place(이하 탭 플레이스)'가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2013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
탭플레이스는 별도 앱 실행 없이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이용해 NFC 태그 접촉만으로도, 내가 방문한 매장의 정보를 SNS(Social Network Service)에공유하고, 쿠폰, 스탬프 등을 통합 관리하는 편리한 서비스다.
또 가맹점주 전용 서비스인 '탭 스토어'를 오픈, 매장방문 고객의 성별, 방문시간대, 방문빈도, 쿠폰 발급 내역 등 각종 통계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분석을 통한 쿠폰 이벤트 같은 마케팅 지원을 통해 탭 플레이스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단골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유비벨록스는 탭 플레이스가 추천하는 스탬프 미션부스에서 스탬프 5개를 받아오면 커피원두(100g), 에스프레소 잔 등 선물을 드리는 '탭 플레이스 부스 방문하면 100% 선물이 우르르~'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비벨록스관계자는 "탭 플레이스는 이미 전국 1500여개의 제휴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휴 가맹점과 주요 타겟 고객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한 NFC 서비스"라며 "스마트폰 이용자의 확산과 더불어 거듭 성장해나갈탭 플레이스의 많은 이용을 바라며 향후 NFC 서비스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