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부드러워진 맛', 토니노 람보르기니 '쾌속질주'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11 10:13


필터 기능을 강화하여 맛이 더욱 부드러워진 '토니노 람보르기니 뉴 테이스트 3.0버전'이 쾌속 질주하고 있다.

지난 2월 27일 새롭게 출시된 '토니노 람보르기니 뉴 테이스트 3.0버전'은 출시 이후 대학가 편의점에서의 판매량이 한 달 사이 무려 두 배 이상 급증했다. 여기에 새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정 출시했던 '스페셜 에디션' 8만 세트 또한 일부 판매점에서 일찍부터 품귀현상을 빚으며, 이미 7만 5천세트 이상 팔렸다.

KT&G 미래팀 김소영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3.0버전에 적용된 KT&G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17mm 슈퍼카본(Super Carbon)필터에는 자극성분을 걸러내는 기능이 강화된 슈퍼 활성탄이 적용되어 흡연시 목에 주는 부담을 줄이고 맛을 한층 부드럽게 구현할 수 있었다"며, "특히 대학가 판매점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부드러운 고타르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에게 상대적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KT&G의 야심작인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지난 해 KT&G가 '수출 주력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생산한 제품이다. 홍콩, 대만 진출을 필두로 현재 러시아와 중동지역 국가 등 해외 10개국에 수출될 예정으로 브랜드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