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한국지점장 데와 카?V라이)은 인터파크투어와 공동으로 여행사진작가 노바(NOVA)와함께 떠나는 '발리찍자 사진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발리 특유의 힌두 문화를 느끼고 싶거나 여행사진작가와함께 여행하고 싶으신 분, 력셔리한 리조트에서 멋진 휴가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또한, 꼭 좋은 카메라가 없더라도 똑딱이, 핸드폰 카메라 하나만 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인천~발리 왕복항공권과 5성급 리조트 숙박이 포함되고, 전 일정은 전용차량을 이용해 이동하게된다. 또한 롯데백화점 3만원 상품권이 1인 1매씩 증정되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제공하는 특별한 저녁만찬이 포함된다.
이 뿐만 아니라, '발리찍자 사진여행'을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여행후기 콘테스트를 인터파크투어홈페이지를 통해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발리찍자사진여행'을 다녀온 후 프리야 여행의 발견코너에 여행 사진 및 후기를 올리면, 최고의 사진/후기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항공권, 소니카메라 NEX-5R 1,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주어진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투어 행사 페이지(http://tour.interpark.com/event/event_view.aspx?seq=4995)를참고하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사 데와 카?V 라이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발리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인터파크투어와 공동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여행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발리의 아름다움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상품 개발에 힘쓸 예정"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