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이 새 학기 새 마음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대학 신입생, 편입생, 휴학생들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입생의 경우 대학 합격증이나 학생증, 편입생은 편입 합격증 등 재학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수강 등록 시 제출하면 수강료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입생과 편입생을 위한 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수강생들은 3월 9일까지 YBM어학원에 방문해 등록을 마쳐야 한다.
더불어 올 1월부터 YBM어학원에서 꾸준히 공부해 온 장기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마련했다.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연속으로 등록한 수강생 모두에게 YBM어학원의 수강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천 점을 지급한다.
한편 열심히 공부한 수강생들을 위한 힐링 문화 이벤트도 계속된다.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3월 수강생들 중 200명을 추첨해 시각 장애인 피아니스트의 감동 실화를 다룬 영화 '터치 오브 라이트' 예매권을 증정한다.
3월 9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3월 12일 홈페이지에 발표되고 영화 예매권은 등록한 YBM어학원 데스크에서 수령 가능하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3월은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영어 공부에 돌입하는 학생들과, 휴학을 하고 영어 공부에만 몰두하려는 학생들로 학원이 붐비는 시기"라면서 "YBM어학원은 영어 경쟁력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문화 선물을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BM어학원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ybmedu.com)에서 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