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파웨어, '홍국균미-오메가3 1000과 함께 혈관 건강 지키기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10-31 08:51 | 최종수정 2012-10-31 08:51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co.k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가 환절기 건강을 든든하게 지키기 위한 제안으로 '홍국균미, 오메가3로 혈관 건강 지키기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 혈관 건강을 지켜주는 네이처케어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을 도와주는 '홍국균미', '홍국균미 파우더'와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을 도와주는 '오메가 3 1000'이 그 주인공이다.

'홍국균미'는 쌀에 붉은 누룩곰팡이를 배양하여 엄격한 품질관리와 첨단 기법으로 개발한 붉은색 특상미다. 홍국균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분비되는 진분홍색 물질 '모나콜린 K'는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소위 나쁜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 LDL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면 혈관벽에 흡수되어 산화하면서 혈관을 막히게 하는데, 홍국균미가 함유하고 있는 '모나콜린 K'가 이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조절한다. 일반 쌀에 10~20% 섞어 먹으면 매일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홍국균미 파우더'는 분말 형태로 물이나 음료에 타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나콜린 K 성분을 하루 4∼8㎎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이 있다고 보는데, 홍국균미 파우더 1포에는 4.4mg의 모나콜린 K를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1포를 섭취하면 되고 한 박스에 한 달 분량의 분말포가 들어 있다.

'오메가3 1000'은 오메가3, 비타민A, 비타민E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멸치에서 추출한 오일을 원료로 한 EPA, DHA가 1,000mg 함유되어 있어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네이처케어의 '오메가3 1000'은 중금속 축적 가능성이 낮은 먹이사슬 하위 단계에 있는 멸치를 주 원료로 하여 보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렇듯, 홍국균미와 오메가3 1000은 올 가을 혈관 건강을 지켜주는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에 따라 타파웨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는 11월 한달 간 소비자들을 위해 타파웨어 각 대리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