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co.k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가 환절기 건강을 든든하게 지키기 위한 제안으로 '홍국균미, 오메가3로 혈관 건강 지키기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
'홍국균미 파우더'는 분말 형태로 물이나 음료에 타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나콜린 K 성분을 하루 4∼8㎎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이 있다고 보는데, 홍국균미 파우더 1포에는 4.4mg의 모나콜린 K를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1포를 섭취하면 되고 한 박스에 한 달 분량의 분말포가 들어 있다.
'오메가3 1000'은 오메가3, 비타민A, 비타민E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멸치에서 추출한 오일을 원료로 한 EPA, DHA가 1,000mg 함유되어 있어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네이처케어의 '오메가3 1000'은 중금속 축적 가능성이 낮은 먹이사슬 하위 단계에 있는 멸치를 주 원료로 하여 보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렇듯, 홍국균미와 오메가3 1000은 올 가을 혈관 건강을 지켜주는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에 따라 타파웨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는 11월 한달 간 소비자들을 위해 타파웨어 각 대리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