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회원권' 상품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30 13:47


현대인들의 욕구에 따라 국내 리조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이다. 대명리조트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및 고객만족도(KCS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이번 대명리조트에서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이 많지만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회원권' 상품을 출시하여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연 30박씩 사용할수있는 기존회원권의 분양가가 약 3000만원으로 구입 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 하지만 하프패밀리 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20박)으로 줄이면서 분양가격을 개인기명의 경우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의 경우 1330만원으로 분양받을수 있도록 했다.

분양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점이 가장 큰 매력이며 단기 기획상품으로 한정회원만 모집 후 조기마감 될 예정이다. 이상품은 82,5㎡(구 25평형)로 계약 즉시 회원앞으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하는 공유제 회원권으로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아울러 회원 가입기간 20년 만기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을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함께 분양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법인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 비치 호텔&리조트(양양) ,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02) 2222-5938 (24시간 상담가능).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