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삼먹고 수능본다, '산양산삼' 수능대박 잔치~

기사입력 2012-10-30 09:56 | 최종수정 2012-10-30 09:57

산양산삼
닥터케네디 780m 산양산삼

산삼먹고 수능시험 본다. 대학입시를 결정짓는 수능이 11월8일 실시된다. 십 수년간 준비해온 노력의 결실이 이날 결정된다, 수험생은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집중력을 보여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보양 및 건강식품인 산양산삼 수요 급증은 수능과도 관련이 있다. 수험생이 단 1점이라도 더 맞기를 바라는 학부모의 마음이 담긴 구매다. 실제로 산양산삼은 두뇌활용과 밀접하다. 풍부한 사포닌 성분이 뇌혈관의 노페물을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또 많은 산소를 공급해 공부에 큰 도움이 된다. 생체 방어에 관련된 호르몬 분비도 원할하게 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피로회복, 체력증진, 스트레스 해소 등 육체적으나 정신적으로 수험생에게 적격인 것이다. 사포닌과 함께 게르마늄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DNA 및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킨다. 이는 강장, 강정의 효과로 이어져 수험생들이 신체적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된다.

또한 피부에 좋게 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 산양산삼은 특별관리임산물이다. 산림청에서 소비자 보호 및 품질향상을 위하여 산에서 차광막 등 인위적인 시설물을 설치하지 아니하고 숲에서 자연 상태 그대로 청정하게 생산하는 장뇌삼이다. 모양이 자연산 산삼과 매우 비슷하고 약효도 유사하다. 그러나 가격은 자연산의 1/10에 불과하다.

해발 780m 이상의 산의 부엽토 성분에서 자란 산양산삼은 혹독한 한 겨울을 이겨내 약성면에서 뛰어나다. 복용법은 생삼을 직접 씹어서 먹는 법, 약탕기에 달여먹는 법이 있다. 수험생은 아침에 직접 생삼으로 먹어도 좋고, 달여서 마셔도 좋다.

수능 대박, 산삼 대박을 바라는 학부모의 마음이 담긴 산양산삼의 소비자 가격은 뿌리당 책정된다. 6년근은 4만8,000원, 8년근은 12만3,000원, 10년근은 24만5,000원이다.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수능시험날까지 10%를 추가 할인하며 약성이 뛰어난 산양산삼을 선별해 놓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올겨울 난방의 해결사 "프리미엄 힐링매트!"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