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마켓, 침대-홈시어터 파격할인 한정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30 17:13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결혼 시즌을 맞아 10월 31일(수) '굿시리즈'를 통해 '프리미엄 가죽 퀸 침대'와 '홈시어터'를 한정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무이자 할부 대상 상품으로 신한, 외환, 롯데, NH농협, 하나SK 등 5개 카드 결제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 할 수 있다.

지마켓은 31일 오전 10시부터 '우아미가구 프리미엄 가죽 평상형 퀸 침대'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250조 한정 판매한다. 지마켓이 '우아미가구'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온라인 단독 모델이다. 퀸 사이즈 침대 프레임과 고급형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가 추가 금액 없이 풀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두 가지로 초코브라운(170조)과 아이보리(80조) 중 선택 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지역 무료 배송이며 제품 하자 시 해당 업체에서 1년 동안 책임 A/S 보장한다.

해당제품은 견고하고 튼튼한 밀폐형 구조의 통깔판을 사용한 평상형 침대다. 밀폐형 구조로 바닥판 청소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다리통으로 지지해 놓은 일반 침대보다 안정성 면에서 우수하다. 프레임에 실리콘이 부착돼 매트리스와 프레임과의 밀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침대의 모서리는 안전과 디자인을 고려한 라운드 형태며, 가죽헤드도 곡선 처리됐다. 국가통합인증마크(KC마크) 획득과 함께 친환경 자재(E1) 인증서를 받았다.

최근 혼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시어터도 선보인다. 같은 시간에 선보이는 '야마하 고성능 5.1CH 홈시어터'는 지마켓과 '야마하'가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A타입(99만원) 50대와 B타입(109만원) 50대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 B타입은 A타입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음원 무 손실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됐다. 두 타입 모두 무료 배송 및 설치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설치를 원할 경우 각각 12만원을 공제 받을 수 있다. 고급 음향기기 구매 시 신경 쓰는 부분인 음질, 설치, A/S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오프라인 매장(용산구 대교빌딩)에서 먼저 청음 가능하며, 청음매장 방문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야마하 정품 리모콘 홀더'를 증정한다. 31일 오후 7시에는 코엑스(1층 야마하 전시장)에서 야마하와 지마켓이 함께하는 홈시어터 기초강좌가 진행된다. 홈시어터에 대한 기본 소개부터 시작해 설치 방법, 기능 활용법 등을 알려준다. 판매 당일 해당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Good 시리즈'는 G마켓이 특정제품을 파격적인 할인폭을 적용하여 한정 판매하는 코너로 올해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그 동안 TV, 소파, 자전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알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Good 시리즈' 단골 이용 고객을 위해 판매개시 5분 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마켓 가구팀 박혁 팀장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적으로 할인 폭이 큰 데다, 2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