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결혼 시즌을 맞아 10월 31일(수) '굿시리즈'를 통해 '프리미엄 가죽 퀸 침대'와 '홈시어터'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제품은 견고하고 튼튼한 밀폐형 구조의 통깔판을 사용한 평상형 침대다. 밀폐형 구조로 바닥판 청소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다리통으로 지지해 놓은 일반 침대보다 안정성 면에서 우수하다. 프레임에 실리콘이 부착돼 매트리스와 프레임과의 밀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시켰다. 침대의 모서리는 안전과 디자인을 고려한 라운드 형태며, 가죽헤드도 곡선 처리됐다. 국가통합인증마크(KC마크) 획득과 함께 친환경 자재(E1) 인증서를 받았다.
최근 혼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시어터도 선보인다. 같은 시간에 선보이는 '야마하 고성능 5.1CH 홈시어터'는 지마켓과 '야마하'가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A타입(99만원) 50대와 B타입(109만원) 50대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 B타입은 A타입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음원 무 손실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됐다. 두 타입 모두 무료 배송 및 설치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설치를 원할 경우 각각 12만원을 공제 받을 수 있다. 고급 음향기기 구매 시 신경 쓰는 부분인 음질, 설치, A/S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한편, 'Good 시리즈'는 G마켓이 특정제품을 파격적인 할인폭을 적용하여 한정 판매하는 코너로 올해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그 동안 TV, 소파, 자전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알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Good 시리즈' 단골 이용 고객을 위해 판매개시 5분 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마켓 가구팀 박혁 팀장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적으로 할인 폭이 큰 데다, 2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