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담튼튼병원, '2012 중소기업인 기살리기 마라톤 대회' 후원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10-16 10:46



청담튼튼병원(대표원장 정범영)은 14일 중소기업진흥회가 주최한 '2012 중소기업인 기(氣) 살리기 마라톤 대회'를 후원하고 현장 의료지원 활동을 펼쳤다.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에게 용기와 활력을 주고자 개최된 이날 행사는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중앙회, 전국경제인연합회, 청담튼튼병원, ㈜이디디 홀딩스, 뷰레일미디어㈜가 후원했다.

이날 대회에는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를 비롯해 미스코리아 김사라(선)?김유진(미)씨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청담튼튼병원 측은 마라톤대회의 전담 주치의로써 전문의료진 및 간호인력을 지원해 마라톤 참가자들을 위한 응급처치를 진행했다.

또 참가자 가족과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나온 시민에게도 당뇨검사와 혈당체크, 인바디 측정,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성장상담도 펼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청담튼튼병원 정범영 대표원장은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올바른 마라톤 문화조성과 수많은 중소기업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서비스로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담튼튼병원은 지난 9월24일 강남구 청담동에 개원한 127병상 규모의 척추관절 치료 병원으로 척추·관절의 비수술 주사치료 및 성장클리닉을 특화한 8번째 튼튼병원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