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햅쌀 할인도 받고, 결식 아동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나눔 행사가 열린다.
또한 8일 2012년 햅쌀 농협 해오르미 20kg 3만9,900원을 시작으로 5일간 매일 한 상품씩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무농약으로 인증 받은 '친환경 햅쌀'을 비롯해 혼합곡/잡곡 및 김치/반찬 등 국내 대표 우수쌀 및 가공제품 총 47개 상품도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우리집 밥상 뽐내기 포토게시판'에 행복한 밥상 사진을 올리면, 추천수가 높은 고객 순서대로 1등 1명에게는 옥션이머니 10만원권을, 2등 2명과 3등 3명에게는 각각 5만원, 3만원권의 이머니를 지급한다.
한편 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햅쌀 알뜰 구입 기회는 물론,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농림수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함께하는 '행복한 습관, 대국민 건강프로젝트(http://www.rice-museum.com/babmorning/index.html)'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1만 건 돌파 시 아침밥 1만 그릇을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옥션 푸드팀 임학진 팀장은 "추석 전에 잇달아 찾아온 태풍의 영향으로 올해 농산물의 가격과 수급이 모두 불안정하다"며 "이번 행사는 오픈 마켓의 안정적인 판로와 저렴한 가격을 통해 농가와 소비자 모두 윈윈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특히 줄어드는 쌀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침밥을 제공하는 뜻 깊은 나눔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