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손안의 작은 뷰티 백화점'이라는 신개념을 내세운 섭스크립션 커머스(구독 서비스) 기업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www.memebox.co.kr)가 새봄을 맞아 'Be Fresh'라는 테마에 맞춘 3월 미미박스를 선보였다.
미미박스는 소비자들이 일정 금액을 결제하여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스타일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섭스크립션 커머스, 즉 구독 서비스다. 섭스크립션 커머스는 해외에서 이미 많은 성공을 거둔 비즈니스 모델로,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좋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 시켜주는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2월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더 알찬 구성품으로 완성된 3월 박스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미미박스는 앞으로도 좋은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박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고품질의 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퍼스널 MD(머천다이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