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미박스, 3월의 서포라이즈 박스 "봄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가득해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18 10:38 | 최종수정 2012-03-18 10:38


미미박스.

'내 손안의 작은 뷰티 백화점'이라는 신개념을 내세운 섭스크립션 커머스(구독 서비스) 기업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www.memebox.co.kr)가 새봄을 맞아 'Be Fresh'라는 테마에 맞춘 3월 미미박스를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한껏 살린 3월 미미박스는 트렌디한 여성들의 높은 안목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큼하고 산뜻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입욕제 등 바디 용품부터, 스킨, 수분크림, 프라이머, 나이트크림, 새도우 등 페이스 메이크업 용품, 그리고 드라이 샴푸, 준오헤어 쿠폰 등 헤어 관리 제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크업을 돕는다. 특히,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지 못하지만 이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급 뷰티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다. 겔랑의 메테오리트 펄 프라이머(핑크), 피부를 깔끔하게 정돈해 줄 더말로지카의 멀티 액티브 토너, 세포라의 큐브 에퍼베슨트 입욕제 등이 구성품이다.

미미박스 출시 때부터 서비스를 구독해온 이미리씨는 "새로운 제품을 써보고 싶다가도 선뜻 사기가 망설여졌는데, 미미박스를 통해 평소 관심 있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또한, 매 달 각기 다른 테마로 놓치기 쉬운 계절별 피부관리 포인트까지 짚어주는 것 같아 편리하다"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미미박스는 소비자들이 일정 금액을 결제하여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스타일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섭스크립션 커머스, 즉 구독 서비스다. 섭스크립션 커머스는 해외에서 이미 많은 성공을 거둔 비즈니스 모델로,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좋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따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 시켜주는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2월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더 알찬 구성품으로 완성된 3월 박스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미미박스는 앞으로도 좋은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박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고품질의 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퍼스널 MD(머천다이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