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 www.mrpizza.co.kr)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 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9가지 신메뉴를 선보인다.
연일 연말 모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제시카키친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씬피자와 파스타는 물론 치킨과 해산물을 비롯한 웰빙 샐러드, 디저트 메뉴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110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 메뉴로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시카키친 신종문 본부장은 "제시카키친을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취향을 고려해, 도토리묵과 복어와 같은 이색 재료들을 활용한 이탈리안 메뉴를 개발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등 잦은 연말 모임에서 새로워진 제시카키친의 메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2006년 8월 1호점으로 센트럴시티점을 오픈한 이후, 2011년 8월 첫 가맹점을 오픈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해, 2012월 1월 가맹점주 모집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맹 문의: 02-590-9518.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