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제시카키친, 크리스마스 신메뉴 9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11 15:03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 www.mrpizza.co.kr)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 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9가지 신메뉴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제시카키친 크리스마스 신메뉴는 겨울철 건강도 챙기고 파티 분위기도 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에는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아시안 해산물 파스타'와'복어&레몬 샐러드'를 비롯하여 '오레끼에떼&빈샐러드', '블루치즈 도토리묵 샐러드', '닭고기 브로콜리 샐러드', '코코넛 텐더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다. 그 밖에도 '버섯 렌틸콩 리조또', '소고기 주빠', '닭정육&허브 나바린'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특히, 겨울 한정 메뉴로 준비되는 즉석요리인 '칠면조스테이크'는, 연말 모임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일 디너, 주말 제공)

연일 연말 모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제시카키친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씬피자와 파스타는 물론 치킨과 해산물을 비롯한 웰빙 샐러드, 디저트 메뉴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110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 메뉴로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시카키친 신종문 본부장은 "제시카키친을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취향을 고려해, 도토리묵과 복어와 같은 이색 재료들을 활용한 이탈리안 메뉴를 개발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등 잦은 연말 모임에서 새로워진 제시카키친의 메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2006년 8월 1호점으로 센트럴시티점을 오픈한 이후, 2011년 8월 첫 가맹점을 오픈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해, 2012월 1월 가맹점주 모집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맹 문의: 02-590-9518.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