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영애 요즘 모습 공개 '헉, 쌍둥이 엄마 맞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0-31 10:02 | 최종수정 2011-10-31 10:02


이영애.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영애.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영애와 LG패션의 닥스 액세서리가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닥스액세서리와 국내 월간지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I am LOVE'를 주제로 국내에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화보에서 이영애는 세련되면서도 미니멀한 백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컨셉처럼 세련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연출하기 위해 닥스액세서리의 "Cervo[체르보]"컬렉션을 선택했다.

이영애가 선택한 닥스 액세서리의 'Cervo(체르보)' 컬렉션은 스페인산 최고급 카프를 사용해 깊이 있는 컬러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골드 메탈의 턴락(turn-lock) 장식이 포인트인 프리미엄 감성라인이다. 이영애측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이번 화보의 세련된 컨셉트를 부각시켜주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영애의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한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닥스액세서리의 'Cervo(체르보)'"컬렉션은 화보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닥스액세서리 매장에서 '이영애백'으로 불리며 고객들의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다.

이 컬렉션은 전국 닥스액세서리 매장과 LG패션 온라인샵(www.lgfashion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