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식품, ' 베지밀 키즈쿠킹클래스'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0-04 20:08


대한민국 1등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식품놀이체험박람회 '2011 키즈푸드 페스티벌'에서 '베지밀 키즈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베지밀 키즈쿠킹클래스'는 엄마와 아이가 한 팀을 이뤄 20 커플씩 총 24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요리전문가와 함께 ' 두유 스콘'과 '두유 그라탕' 등 어린이의 성장과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웰빙 식품인 두유를 활용한 요리를 직접 만들게 된다.

키즈쿠킹 클래스 참가신청은 키즈푸드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http://www.kidsfoodfest.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요리 재료와 레시피북, 앞치마 등이 무상 제공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정식품 홍보팀 김재용팀장은 "아이 건강에 좋은 두유 요리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이 늘어나면서 안전한 두유 홈쿠킹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베지밀 쿠킹 클래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우유와 달리 유당이 없어 소화흡수율이 높고 콜레스테롤도 없는 두유 웰빙 요리를 알리는 두유 쿠킹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정식품에서는 전국의 대형할인점 문화센터에서 '베지밀과 함께하는 웰빙두유 요리강좌' 클래스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

한편, 올해로 2회를 맞는 '키즈푸드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다양하고 과학적인 음식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음식의 소중함을 경험하고 식습관에 대한 생각을 바꿀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유일의 어린이 식품놀이 체험박람회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