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Career Week’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30 19:27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은 본격적인 취업철을 맞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기업정보를 제공하고,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커리어위크(Career Week)'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커리어위크'란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의 신입사원 공채를 위한 종합 프로그램이다. 기업탐방과 국내 주요 대학에서의 채용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로 이뤄져 있으며, 9월 5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된다.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기업탐방 프로그램.

입사지원에 앞서 미리 회사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하려는 취지로, 9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3일간 총 150명을 회사로 초대한다. 인사담당 임원이 직접 회사를 소개하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사옥투어를 비롯해 취업 선배사원들과의 대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탐방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9월 6일(화)까지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채용 홈페이지(www.dreamhyundai.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결과는 9월 8일(목), 이메일을 통해 개별통보 할 예정이며 별도의 참가 비용은 없다.

한편,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일하기 좋은 기업'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되는 등, 독창적이면서 직원 중심의 기업문화를 가진 회사로 평가 받고 있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 최성원 HR실장은 "당사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기업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커리어위크'를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