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식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30 18:48


대한민국 1등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9종을 선보인다.

두유의 원조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는 가을철 가족 건강을 챙겨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에게는 두유 열풍의 주역인 베지밀을 1만원 대 중?후반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베지밀 선물세트는 콩 자체의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린 '베지밀 A'와 고소한 땅콩향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베지밀 B', 보성산 친환경 녹차의 깔끔한 맛이 어우러진 '녹차베지밀 프레쉬' 등 대표적인 인기품목으로 구성됐다.

또한 뼈 건강을 위한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블랙푸드의 진한 맛이 일품인 '검은콩과 검은참깨 베지밀',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어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등 남녀노소의 영양간식으로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 포함됐다.

그 외에도 설탕대신 팔라티노스를 사용해 혈당을 걱정하는 중·장년층의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도 선물세트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정·식품은 실속형 음료 선물세트로 한라봉, 블루베리 포도, 녹용보 홍삼 등으로 구성된 썬몬드 '건강담은' 시리즈 혼합 선물세트를 1만원 대로 내놓았다.

정·식품은 8월 중순부터 할인점과 편의점 등 각 매장에서 품목에 따라 10%~20%까지 판매가격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베지밀 및 썬몬드 선물세트는 대형할인점과 일반소매점 및 전국 500여 개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1577-0426 / 080-930-8888 / 02-553-8888) 에서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