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는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 충전재와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퍼텍스 원단을 사용, 샌드위치 퀼팅 구조로 설계해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고 보온성을 최대로 높였다. 또한 140g(남성용_100호 기준)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필파워(fill power, 다운 팽창력)800의 뛰어난 복원력으로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가격은 19만원이다.
K2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는 모든 스타일에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겨울철 대표 아이템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K2는 작년부터 이어진 다운재킷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다운 재킷을 출시하고 작년보다 물량을 200% 늘려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2는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만원 이상의 다운 재킷 구매 시 5만원을, 30만원 미만의 경우 3만원을 할인해주는 'K2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9월 4일까지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