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최근 출시한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 뉴체어맨 W의 출시를 기념, 고품격 전시 및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는 서울과 수원, 인천, 대전, 부산, 대구 등 전국 14개 정비사업소 및 골프장, 울산 롯데백화점 등에 뉴체어맨W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기회를 부여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쌍용차는 이와 함께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회사 공식 페이스북(/SsangyongStory)에 뉴체어맨W의 인증사진을 올리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인기 뮤지컬 '삼총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축하 멘트 이벤트는 14일, 페이스북 인증사진 이벤트는 17일에 각각 마감하며, 추첨결과는 당첨자에게 별도 통보된다.
쌍용차는 특히 올해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세단의 명성에 걸맞은 국내 최고의 'W Promise 715'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W Promise 715' 프로그램은 7년 / 15만km 보증 서비스로 대상은 일반부품 및 구동계 부품이며 출고 후 연 1회, 총 7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차 구입 후 15일 이내 서비스 요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 점검 및 주요 기능을 설명해 주며 수리에 8시간 이상이 소요될 경우 무상으로 대여차량을 제공한다.
데일리카 하영선 기자 ysha@dailycar.co.kr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