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명동에 자리한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라따블 레스토랑'이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의 입맛에도 잘 맞는 태국음식 '어메이징 태국 요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8월 말까지 실시되는 별미 특선은 저녁 뷔페 스페셜 메뉴로 진행한다. '라따블 레스토랑'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태국 현지에서 즐기는 천연 열대 과일과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태국 특유의 독특한 향신료로 맛을 낸 요리들을 선보인다. 간혹 열대지방의 음식을 먹을 때 독특하고 강한 향신료로 인해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라따블 측은 한국인의 입맛에 거부감이 없게 향신료를 조절,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레서피를 만들었다.
이번에 맛 볼 수 있는 태국 음식으로는 해산물, 닭고기, 돼지고기 등으로 구성된 즉석 그릴 꼬치 요리와 태국식 볶음면인 '팟타이', '커리소스에 절인 프라이드 새우' , '오븐에 구운 돼지고기' 등이 '핫 디쉬 코너'에 마련돼 있다.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스프링 롤' , '프라이드 크랩' , '매콤한 드레싱 소고기 샐러드' , 등 다양한 종류의 태국 음식을 '콜드 디쉬 & 샐러드 코너'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대표적인 태국 스프인 '?c양꿍', '태국풍 단호박', '코코넛 밀크 람부탄 칵테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라따블의 대표 스타 메뉴인 '소고기 토시살'은 태국 프로모션 기간에도 계속 이용 가능하다.
또 4명 이상 저녁식사를 이용하는 경우 30일 이내 재 방문 시 저녁 뷔페를 반 값에 이용 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4명당1인권 1매)을 제공하는 등 여름 시즌 동안 가격 대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토요일 점심뷔페 가격은 2만5000원(10% 세금 별도)이며 일요일과 월요일 점심 뷔페는 2만4000원(10% 세금 별도)이다. 또한 무제한 생맥주가 제공되는 저녁 뷔페는 3만5000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라따블 레스토랑(02-6361-8120)
김형우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