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라스베리 소르베가 접목된 신제품 '듀오(DUO) 스트로베리&라스베리'를 출시했다.
나뚜루 '듀오 스트로베리&라스베리'는 미국산 스트로베리와 이탈리아산 라스베리가 마블되어 베리(Berry)의 상큼함을 두 배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소르베의 상큼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색다른 풍미를 낸다.
뿐만 아니라 건강 과일로 불리는 베리(Berry)류로 상큼달콤한 맛에 건강까지 더해 지치기 쉬운 여름, 무더위를 이기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나뚜루는 '듀오 스트로베리&라스베리' 출시와 더불어 'DUO 런칭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나뚜루 전문점에서 멀티플 사이즈 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제품 듀오싱글컵을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나뚜루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에 참여한 후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나뚜루는 국내 빙과업계 1위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엄선된 고급 원료의 사용, 인공첨가물(인공색소, 인공향료, 합성첨가물) 無첨가, 공기함유량이 적어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아이스크림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