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가 2025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특별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스릭슨 ZXi 드라이버는 강력한 볼 스피드와 비거리 성능을 자랑하며 정밀한 설계를 통해 정확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이다. 클리브랜드 골프 RTZ 웨지는 안정적인 스핀 성능과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여 골퍼들에게 최상의 샷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이 두 신제품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던롭의 프리미엄 커스텀 서비스와 결합해 개인 맞춤형 골프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
자신에게 최적화된 개인 맞춤 클럽 서비스 체험, 전문 코치와 함께하는 스윙 교정 원 포인트 레슨, 스릭슨 ZXi 드라이버와 클리브랜드 골프 RTZ 웨지의 성능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에서의 스피드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특화된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프라이빗 센터와 Z-GRAND PRIX는 신제품 체험의 장을 넘어 골프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1호 직영점인 청담 프라이빗 센터에서 운영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프라이빗 센터는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공간으로 골퍼의 72가지 유형을 분석해 개인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스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클럽 추천과 커스텀 제작을 논스톱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에게 완벽히 맞는 골프 클럽과 스윙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며 "새로 오픈한 프라이빗 센터는 던롭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