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쇼골프 브랜드 확장 가속화, 복합 스포츠공간 '쇼골프 가양점' 오픈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2-10-11 09:54 | 최종수정 2022-10-11 09:54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의 차별화된 컨셉의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 3호점인 '쇼골프 가양점'이 10일 오픈했다.

'쇼골프'는 락볼링장과 같은 다양한 재미요소를 골프연습장에 적극 도입,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골프를 접할 수 있는 문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골프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기존 정형화된 골프연습장의 모습을 탈피했다.

가양역 인근에 위치한 '쇼골프 가양점'(이하 가양점)은 4층 규모의 복합 스포츠공간이다. 형형색색의 쇼골프 타지점과 차별화되도록 입구부터 블랙톤의 그래피티가 눈을 사로잡는다. 쇼골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블랙 컨셉에 대비되는 화려한 조명도 눈길을 끈다.

쇼골프 가양점은 야외 타석과 별도로 실내스크린과 실외스크린을 갖춰 총 60개의 타석이 마련되었다. '쇼트게임'을 연습할 수 있도록 퍼팅장과 어프로치존도 구비되었다. 다양한 타석과 시설로 골프 연습부터 스크린게임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골프연습장으로 만들어졌다. 이외에도 샤워룸을 완비했고, 피트니스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쇼골프 가양점은 오픈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실외 타석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JB골프아카데미가 실시하는 골프티칭 이벤트 '119 무료레슨'을 진행한다. 레슨은 아카데미 데스크에서 신청하는 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5회 이상 쿠폰이나 12개월 이용권을 결제한 회원에게는 쇼골프 전 지점 타석 이용권을 제공한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차별화된 컨셉을 내세우며, 다양한 세대의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가양점은 다양한 시도를 해온 쇼골프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최적의 요소를 적극 도입한 쇼골프의 '마스터피스'와 같다"며 "XGOLF와 쇼골프는 골프의 고정관념을 없애고 대중 스포츠로 확립될 수 있는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쇼골프는 김포공항점과 여의도점, 가양점에 이어 연내 2개 지점 추가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에 지점 확대를 예고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