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피팅+휴식' 캘러웨이골프, KPGA & KLPGA 투어 전용 올 뉴 투어밴 런칭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2-05-10 19:11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KPGA & KLPGA 양대 투어 전용 투어밴을 운영해 소속 선수들의 투어 지원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최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투어밴을 새롭게 단장했다.

뉴 투어밴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화다. 스마트 스크린이 탑재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피팅이 가능해졌다. 4대의 사운드그라프 모니터 설치로 실시간 SNS 활동을 공유하는 등 MZ 세대 선수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해졌다.

캘러웨이 투어밴은 운영실과 작업실로 구성돼 있다. 운영실은 선수들과 피팅 상담 및 계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볼, 장갑을 비롯한 모든 용품을 지급하는 공간이다. 사운드그라프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작업실에서는 KPGA & KLPGA 통합 100여 명에 이르는 계약선수들의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클럽의 피팅과 제작이 이뤄진다. 캐비닛 손잡이에는 캘러웨이 브랜드 컬러를 머금은 LED 등이 부착돼 서랍을 열 때마다 조명 효과를 더해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투어밴은 단순히 클럽 분석과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 아니라 선수들에게 심리적 편안함을 선사하는 휴식공간의 역할까지 한다"며 "올 한해도 KPGA & KLPGA 양대 투어에서 팀 캘러웨이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투어밴을 통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