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동정]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 화훼농가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06-01 11:52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지난 29일(금),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골프존뉴딘그룹 제공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릴레이 응원에 동참했다.

김 회장은 지난달 29일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월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의 지명으로 참여하게 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영찬 회장은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 지역대표 15명에게 감사의 화분을 전달했다. 골프존 시장소통위원회는 골프존 본사와 가맹점 경영주간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 창구로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 지역 대표로 구성됐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꽃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올해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 지역 화훼농가에서 직접 구매한 꽃다발, 화분 등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김 회장은 캠페인 릴레이 참여자로 ㈜쎄트렉아이 박성동 의장과 아이쓰리시스템(주) 정 한 대표를 지명했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은 "우선 화훼농가를 위한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 작은 관심들이 모여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에 큰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희망했다. 또한, "앞으로 이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화훼업계의 경영 안정화가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골프존뉴딘그룹 또한 기업으로서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