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소식]타이틀리스트, 5번째 피팅센터 수원CC에 오픈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11-06 10:50



타이틀리스트가 5번째 피팅센터를 수원CC에 열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시스템과 설비로 정확한 스윙 분석 및 수치 확인이 가능한 타이틀리스트만의 피팅 전문 센터로 골퍼들이 있는 전국의 다양한 거점지역으로 '찾아가는'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피팅센터는 지난 2016년 강남 도산, 광주, 부산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스카이 72 드림골프연습장'에 자리잡으며 경기 서북부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경기 남부 지역을 아우르는 수원 C.C까지 전국 5개 지점으로 확대돼 전국의 더 많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거리와 시간의 부담없이 투어 레벨의 최고급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TFC - 수원 C.C는 최고의 피팅센터 답게 다양한 설비와 옵션을 갖추고 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미국 타이틀리스트 본사에서 피팅 교육을 이수한 전문 피터가 상주하고 있다. 특히 TFC - 수원 C.C에서는 실외 시타를 바탕으로 피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구질과 탄도, 트랙맨 데이터를 안팎으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세밀한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을 위한 별도의 응접실이 마련되어 있어 외부 환경과 분리해 온전히 피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동선으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우선 타이틀리스트 히스토리 존과 출시하는 전체 라인업을 볼 수 있는 쇼케이스가 있으며 안락한 휴게공간과 라커가 완비돼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