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스캐너 통해 설연휴 부킹 시 경품이..감사이벤트 실시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8 11:37



유독 추웠던 겨울, 겨울 골프는 엄두도 못 내는 경우가 많았다.

골퍼들의 춘심, 한발짝 앞서 설 연휴 날씨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기도 한다.

설 골프를 계획 중이라면 '티스캐너'를 통한 부킹도 생각해 볼만 하다. 오픈한 골프장 정보는 물론,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골프존카운티가 설 연휴 기간 동안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를 통해 국내 골프장 예약 및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 연휴 4일 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의 직영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Q/W/H, 골프존카운티 청통, 골프존카운티 선운)을 방문해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고급 마스크팩을 당일 증정한다.

이 외 연휴기간 내 티스캐너를 통해 서원힐스CC, 써닝포인트CC, 중원골프클럽, 시그너스CC, 영광CC 라운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예약 기준 선착순 100팀의 예약자에게 화이트볼 골프벨트를 증정한다. 또한 골프장 별로 식사 무료 제공, 카트 포함 특가, 골프공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예정되어 있다.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지인들과 탁 트인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며 돈독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예약 문의를 많이 주신다. 티스캐너를 통해 즐거운 라운딩의 추억을 쌓고 다양한 경품의 행운까지 함께 누리는 설 명절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