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아디다스골프 2014 봄 여름 신제품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4-02-26 17:43


아디다스 골프가 아디다스 골프만의 혁신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2014년 봄,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면에서 차별화된 특징을 지닌 '아디퓨어(adipure)', '퍼포먼스(Performance)', '패션퍼포먼스 (Fashion Performance)'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골프의 3가지 라인은 골프웨어가 단순한 옷이 아닌 골퍼를 위한 최상의 장비가 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골프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아디퓨어(adipure) 라인은 'advanced style performance'라는 컨셉트로 강화된 디자인과 특수 소재를 이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골프웨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디퓨어는 올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모노톤의 은은한 컬러감과 심플한 구성으로 골프웨어의 세련미를 강조했다. 올 봄 시즌 아디퓨어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윈드 브레이커는 흡한 속건, 방풍 기능은 물론이고, 곳곳에 레이저 펀칭 홀을 적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윈드 브레이커는 등 부분에 절개된 플리츠 형태의 입체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스윙을 이끌어내면서도 몸의 윤곽을 살려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아디다스 골프의 기본 라인인 퍼포먼스 (Performance)는 'Innovative athletic performance'의 컨셉트로 골퍼의 실력을 혁신적으로 끌어내는 기능성 라인이다. 특히, 이 라인은 퓨어모션(puremotion)과 클라이마칠(CLMACHILL) 등의 특수 기능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퓨어모션은 스트레치 소재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골퍼의 유연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열 발산을 원활하게 돕는 레이저 펀칭 홀로 통풍성을 제공하고 엔지니어드 커팅으로 골퍼의 몸에 꼭 맞춘듯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클라이마칠은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한 기능성 의류로, 뛰어난 투습성을 자랑하는 티타늄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빨리 흡수, 건조시켜 오랜 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특히, 열 발산이 많은 등 안쪽 부분에 알루미늄 도트를 적용해 쿨링 기능을 극대화했다.

젊은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특징인 패션퍼포먼스 (Fashion Performance)는 'heritage of adidas Golf'의 컨셉트로 아디다스 브랜드의 고유한 특징인 3선을 응용해 디자인 한 라인이다. 패션퍼포먼스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하며 다양한 특수 기법으로 그래픽 효과를 낸 니트 소재가 발랄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패션퍼포먼스 라인은 캐주얼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입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