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열혈 골퍼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소속 프로와 선의의 승부를 겨루는 프로암 대회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in 오키나와'의 시즌 2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오키나와에서 두 번째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섬의 '시기라베이 골프클럽'에서 진행된다.
챌린지 참가자는 총 2단계를 거쳐 선정된다. 먼저 '팀 타이틀리스트(team.titleist.co.kr)' 프로모션 페이지에 자신의 스윙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한 '나의 열정적인 골프 라이프'를 소개하는 스토리를 3월 1일까지 업로드하고, 우수한 스토리를 올려준 멤버 30명을 1차로 선발해 분당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에서 인터뷰 및 테스트를 거친 후 12명을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12명에게는 해외 항공료부터 체류비, 그린피 등 모든 프로그램이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아쉽게 참가 티켓을 놓친 18명에게도 큰 혜택이 제공된다. TPC 스카티 카메론 퍼터 스튜디오에서 전문 퍼터 피팅이 제공되며, 피팅 결과에 따른 스카티 카메론 퍼터가 제공된다. 또한 추후 이벤트 우선 당첨권과 특별 선물 패키지도 증정된다. 1차 당첨자 30명의 명단은 3월 3일 팀 타이틀리스트 블로그와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아쿠쉬네트 코리아 02-3014-3800.